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주니어롱패딩 사이즈 고르는 꿀팁 구매 시 고려해야할 점 RDS 인증

by onlyhim1 2024. 1. 25.

목차

    반응형

    겨울철 추위에 떠는 아이들을 위해 롱패딩을 장만해야 할 텐데

    비싼 롱패딩 한번 살 때 좋은 것을 사기위해 어떤 점을 더 꼼꼼히 보면 좋을까요?

    그냥 입었을 때 예쁘고 따뜻하기만 하면 되는거 아니죠^^

    특히 아이들을 위해서는 더 고려해야할 점이 많이 있으니,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면

    좋은 정보를 위해 더 발로 뛰는 우리 부지런한 엄마들이 되자구요^^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사이즈 고르는 팁

    비싼 롱패딩.. 막상 사면 휘뚜루 마뚜루 걸치고 다니는데 비싼 가격 때문에 구매는 휘뚜루 마뚜루 할 수가 없죠.

    그래서 한 번 살때 잘 보고 사야 합니다.

    롱패딩의 디자인은 비슷하기 때문에 브랜드 로고나 주머니 등의 디테일 적인 부분을 보시고 맘에 드는 걸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.

    참고로 저는 겨울에 장갑, 핫팩, 마스크 등 기본적으로 들고다녀야 할 아이템들이 많아서

    주머니가 많이 달린 패딩이 좋더라구요..^^

    금방금방 크는 아이들의 특성상 롱패딩도 큰 사이즈로 구매하시려는 부모님들이 많이 계실텐데요,

    사실 아이들 아우터는 길면 2~3년 정도밖에 못입고 다시 새걸로 사기 때문에

    굳이 큰 사이즈를 사지 않아도 됩니다.

    롱패딩은 안그래도 크고 길고 무거워서 아이들 원래 신체 사이즈보다 더 큰걸 사게 되면

    활동하는데 아주 불편하고 위험할 뿐더러 보기에도 예쁘지 않습니다.

    그래서 아이들 롱패딩은 딱 맞는 사이즈나 아니면 오히려 한 치수 더 작게 구입하셔도 됩니다.

    아이들 롱패딩은 활동이 최우선적으로 고려되어야 할 부분이라,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길이감이면 딱 좋습니다. 

     

    구매 시 고려할 점

    1. 목 안감 : 일반 티를 입고 패딩을 그냥 걸치면 목에 닿는 부분이 차가웠던 경험 해보신 적 있으실거에요. 아이들은 딱 붙고 목까지 올라오는 옷을 갑갑해 하기 때문에 목티를 입지 않고 패딩을 걸치는 경우가 많죠. 목에 찬기운을 방지하기 위해 패딩 목 안감이 부드러운 천으로 되있나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
    2. 목 똑딱이 : 목은 열을 잘 뺏기기 때문에 따뜻하게 항상 보호되어야 추위를 잘 타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목에 똑딱이가 있으면 지퍼로 일일이 열고 닫는 수고로움 없이 간편하게 목을 보호할 수 있고, 겉 보기에도 깔끔하고 또 목에 때 타기 쉬운데 그것또한 깔끔하게 감출수가 있습니다^^
    3. 수납공간 : 가슴 포켓, 안주머니, 배주머니 등등 소지품이 많은 겨울에는 수납공간이 많은 패딩이 좋습니다.
    4. 모자 털 : 모자에 털이 있냐 없냐에 따라 바람을 막는 정도가 많이 차이가 납니다. 털이 있으면 아무래도 바람을 더 많이 막아주고 얼굴을 보호해 줍니다.
    5. 모자 찍찍이 : 모자를 쓰고 바람이 불어도 날라가지 않게 목 부분을 고정해주는 후드 부분에 양쪽 찍찍이가 있으면 좋습니다. 찍찍이를 붙이면 바람이 잘 통하지도 않죠.
    6. 야광 반사테이프 : 검은 패딩이라면 밤에도 차에서 쉽게 인지 가능하게 반사 테이프가 삽입 되어 있으면 아이들 안전에 좋습니다. 없다면 다이소에서 사서 옷에 붙여도 좋지만 미관상 예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7. 거꾸로 열리는 지퍼 : 위에서도 언급했듯 아이들은 활동성이 중요하기 때문에, 무릎까지 내려오는 롱패딩은 지퍼를 잠갔을 때 아무래도 다리가 잘 벌어지지 않습니다. 그럴 때 아래에서 위로 열리는 지퍼 장치가 하나더 마련되어 있다면 무릎까지 지퍼를 열면 활동성 있게 입고 다니실 수 있습니다.
    8. RDS 인증제품 : RDS 인증이 된 제품을 사용하시면 이 시대에 더 앞정 선 깨어있는 분들이 될 수 있습니다^^
    반응형

    겨울롱패딩 한눈에 비교 쇼핑하러 가기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